옆 사무실 도지 근황

안녕하세요! 옆 사무실 강아지 글에 이어 도지 근황을 전하러 왔습니다 ㅋㅋ (도지라는 이름은 제가 그냥 멋대로 지었습니다..)

IMG_0789.JPG

오늘은 웬일로 멀쩡하게 있네요. 막 구석에 낑겨있지 않고..

IMG_0790.JPG

저렇게 다리를 쫙 뻗고있는 자세가 편한가 봅니다. (귀엽네요..)

IMG_0794.JPG

하지만.. 조금 뒤에 가보니 이번에도 역시 저러고 자고있네요 ㅋㅋㅋㅋ


다음에도 귀여운 도지 사진 들고 오겠습니다!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