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Y SO SERIOUS?


안녕하세요 @ukk 입니다,



할로윈데이

미국의 대표적인 어린이 축제로 유령이나 괴물 분장을 하고
집집마다 다니며 사탕과 초콜릿 등을 얻는 축제의 날




벌써 할로윈데이가 보름도 채 남지 않네요.
그만큼 겨울도 성큼 다가왔음을 의미하는 것 같습니다.

요즘은 할로윈데이 의미를 조금 벗어나서
성인들이 분장하고 즐기는 축제로 조금 바뀌기도 했습니다.

매번 할로윈데이는 그러려니 하고 넘어가다가

작년에 누누 데리고 이태원을 가고싶었는데
너무 어려서 가질 못했어서 아쉬웠거든요..

오늘 와이프가 스노우어플 로 여러 사진을 찍었습니다.

덕분에 할로윈데이가 왔음을 느낄 수 있었네요.


눈 조심 하세요..






image.png


항상 잘 입고 있는 @y-o-u-t-h-m-e 님이 선물 주신 티셔츠..
전에 받고 인증샷을 못 찍어서 죄송했는데
이제야 이렇게 올릴 수 있었네요..ㅋㅋ

이번 할로윈데이 때는 시간이 되면
누누 데리고 이태원가서 맛있는 저녁이라도 먹고 오려고 생각 하고 있습니다.

꼭 누누와 와이프와 재미있는 시간을 보내고 싶네요!


image.png



할로윈데이

여러분들은 어떻게 보낼 생각이신가요?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저출산 극복 프로젝트 "지상최대의 고민 카운슬링" 사연 모집중입니다

안녕하세요 @hee4552 쭈니짱입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건 정부지원의 카운슬링프로젝트에요 혹 ...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
Logo
Ce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