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일 후 수정버튼이 생겼군요

123.jpg

이젠 스팀잇에서도 7일 후 글을
수정할 수 있게 되었군요.
7일 지난 글 아래 수정버튼이
생긴 걸 보고 알았어요.

수정해도 원 글은 블록체인상에
남겠지만, 눈에 보이는 오타나
갱신이 필요한 정보를 고칠 수 있어서
한결 마음이 편해지네요.

Dclick도 이미지 광고가 시작되고
짧은 시간 동안 많은 변화가 생겼네요. ^^

@kiwifi님 덕분에 커버를 바꿨어요.
훨씬 차분하고 평온한 분위기가 된 것 같네요.
예쁜 디자인 감사합니다.

디클릭이 PC로 올리려니 계속 에러가 나네요.
글버튼을 눌러도 아무 반응이 없이
그냥 멈춰있더라구요.^^
모바일로 시도하니 올라가네요.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