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간호활동] 개인 면담

교수님과 첫 개인면담을 하는 시간을 가졌당~
나는 큰언니와 작은언니가 있는데 작은언니는 연년생 차이라 스스럼없이 대해서 이것저것 막말한지만 큰언니는 7살 차이가 나니까 함부로 대할 수가 없다. 전에 내가 어렸을 때는 언니가 이해를 해줬지만, 나이가 들어갈수록 예의를 지켜야한다는 얘기를 들은 후 큰언니한테는 막 까불지는 못한다,,ㅎㅎㅎ이런저런 얘기와 취업 상담을 하였다.

솔직히 시험기간이고 시간을 많이 할애할 것 같아 개인상담하기에 부담스러웠다. 오늘 교수님께서 여성건강간호학 강의를 하는데 목소리도 안좋으시고 전체적으로 감기증상이 있으신 것 같아 죄송스러웠다... 교수님도 강의시간, 다른 학생 상담시간, 회의시간 등등 바쁘신 와중에도 불구하고 시간 쪼개서 하는건데 나는 너무 내생각만 한 것이다...

이런 나의 태도에 대해서 반성하게 되면서 바쁘더라도 이순간을 즐기며 긍정적으로 받아들이기로 했다!! @cyberrn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
Logo
Ce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