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thor of this content has low reputation.

트론 설립자, 비트 토렌트 인수…”저스틴 선, 영역 확장 중”

페이스 북에 공유하기

트위터에 트윗

alt

코인테레그래프 보도에 따르면, 소프트웨어 회사인 비트 토렌트(Bit Torrent Inc)는 트론(TRON) 플랫폼의 블록체인 개발자인 저스틴 선(Justin Sun)에게 6월 11일에 매각된 것으로 알려졌다.

그러나 그 거래에 대해 아는 소식통에 의하면 회사의 직원들은 어떠한 정보도 공개하지 말라는 권고를 받았다고 한다. 매각 조건에 관한 재정적 세부 사항은 아직 언론에 공개되지 않았다. 

지난 달, 코인텔레그래프는 비트 토렌트(Bit Torrent Inc)가 트론(TRON) 설립자에게 인수될 것이라는 보도를 한 바 있다. 저스틴 선(Justin Sun)은 지난해 9월비트 토렌트(Bit Torrent Inc)와 협상에 들어가 1월 매입 의향서에 서명한 것으로 알려졌다. 그러나 비트 토렌트(Bit Torrent Inc)가 계약에 반하여 추가 입찰자들과 협상을 시작했기 때문에 거래가 일시 중단됐었던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해 라이브 스트리밍 사업을 접고 파일 공유 서비스를 시작한 비트 토렌트(Bit Torrent Inc)는 브람 코헨(Bram Cohen)이 개발한 회사이다. 저스틴 선(Justin Sun)이나 회사 관계자들 모두 연락이 닿지 않는 상태이다. 트론(TRON)의 저력을 몰아 저스틴 선(Justin Sun)의 횡보가 점점 영역을 넓혀 가고 있다.

코인프레스 뉴스채널을 신청하시면, 텔레그램으로 뉴스를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바로가기


공유

Facebook

Twitter

이전 기사[오피니언] 해킹 사태가 암호화폐를 견고하게 만든다.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
Logo
Ce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