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로우 100명을 달성했어요! 짝짝짝~


안녕하세요 여러분, 요나에요.

오늘은 저에게 아주 뜻깊은 날이에요! 제가 스팀잇에 가입한 지 1주일이 되는 날이자 팔로우 100명을 달성한 날이랍니다!! (격한 기쁨)


follow.png


스팀잇을 알게 된 건 우연이였고, 1주일이라는 짧은 시간 동안 이곳에서 많은 분들을 만나게 되었고 많은 글을 읽었어요. 많은 분들이 저와 같은 뉴비를 따뜻하게 맞아 주고 친절하게 대해 주셔서 더욱 더 쉽게 이곳에 적응할 수 있게 된 것 같아요! 어느 새 스팀잇이라는 곳이 제게 소중한 장소가 되었답니다!

서로의 베풂과 나눔이 자신에게 되돌아오는 이 구조가 스팀잇을 이렇게 훈훈한 커뮤니티로 만드는 원동력인 것 같아요(특히 kr 커뮤니티는 더더욱이요!!)

기쁜 마음에 작성하느라 글이 엄청 두서가 없네요...ㅎㅎ 앞으로도 열심히 활동하고 좋은 글 쓰려고 노력하는 요나가 되고 싶어요.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D 팔로우해주신 105분을 비롯한 한국 커뮤니티의 모든 분들께 감사하다는 말씀 드리고 싶어요!


yonah.png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