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에 인스타가!! 인스타도 연동되는 쉐어 투 스팀(Share2steem)! 이젠 연동으로 더 자주 글을 올릴 수 있어요!

안녕하세요 인스타쟁이 코딱지예여 :)

저는 나름 인플루언서 (라고하긴별거없지만)입니닼ㅋㅋ

코딱지 인스타 놀러가기@levi_chocolat


저는 스팀잇보다는 편하게 이용 가능한 인스타에 좀 더 많은 시간을 사용했는데요,

이번에 쉐어2스팀을 통해 좀 더 스팀잇에 많은 포스팅을 올릴 수 있는 방법을 찾아냈어요!

쉐어 투 스팀(Share2steem)홈페이지는 다음과 같아요!
스팀커넥트를 사용하여 액티브키로 로그인하면 쉽게 로그인 할 수 있어요!

https://share2steem.io/



연동하고자 하는 아이콘을 누르면,


계정이 맞는지 확인하라고 뜨네요!



계정 연동을 위해 여기서 제시하는 코드를 소개에 입력하고! 나면!

Success!


이제 인스타 글을 스팀잇에 넣으려면 해시태그를 추가하면 되나봐요

#share2steem 을 입력하면 되나봐요 ㅎㅎ 이제 한번 테스트 해보아야겠어요!

더 알고싶으시면 @jaydih 님 글 여기
를 참조하시면 될 것 같아요!

다들 즐스팀!!!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