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유 기지]에서 스팀 페이[Steem Pay]를 통해 커피와 케이크를 샀습니다 / 스팀잇 경제가 체감이 되네요

steempay.jpg

@seonyu-base 님의 무료 커피 이벤트에 참여하여 너무 좋았습니다.

그래서, 이번에 또 방문하게 되었는데요 ~ (Steem Pay 만들어주신 @asbear 님 감사합니다.)

관련 글 : 스팀, 스팀 달러 결제되는 카페에 다녀왔습니다. (『선유 기지』 방문 후기)


제 인생 최초의 암호화폐 결제의 순간이자 스팀잇 경제를 여러 사람에게 보여드릴려고

사내 직원분들과 선유 기지에 방문하여

제가 번 스팀 달러로 커피와 음료, 케이크를 주문하였습니다.


1). 주문 목록을 말하고 나서 QR 코드를 보여주셨습니다.

steempay.jpg


2). 모바일 네이버에서 QR 코드 사진 찍기를 합니다.

STEEMPAY2.jpg

(친절한 사장님^^)

3). QR 코드를 통해 Steem connect로 연결됩니다.

STTEMCCN.jpg

Active key를 입력하시고 continue를 누르면 됩니다. (항상 Steem connect인지 다시 확인하세요)


4). 결제 완료!!! 너무 쉽죠?

steefads.jpg

모든게 15초 안에 이루어져서 정신이 없었습니다 ㅋㅋㅋㅋ


구매 인증 사진

KakaoTalk_20180510_130933515.jpg

커피와 음료는 사진을 찍지 못 했지만 선유기지 깃발을 보니

마치 정말 선유라는 섬에 온 것 같네요


느낀점

꽃길만 걷즈아.gif.gif

스팀잇 활동을 통해 이렇게 커피와 음료수, 케이크까지 사먹을 수 있다는게 증명이 되었습니다.

스팀 경제가 정말 실감이 나네요

어떻게 보면 이것도 아주 소소한 호재일지도 모르지만 이러한 것을 통해 스팀의 가치를 더 높여나가고 싶네요

점심을 먹고 나른한 오후입니다. 오늘 하루도 힘내세요 ~ ^^ 꾸벅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
Logo
Ce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