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롭탑 앤 스팀잇 feat 업비트

안녕하세요.
여러분과 늘 소통하고 싶은 동튜브입니다.
오늘은 카페에 와서 블로그를 하고 있는데요.
현재 티스토리를 운영하고 있어서
꾸준히 카페에 방문한 답니다.

CYMERA_20180511_220036.jpg

드롭탑 커피 중 아메리카노 진하게를 주문했습니다.
이거 먹고 어제 처럼 잠도 못자는거 아닌가 모르겠네요.ㅠㅠㅠ

주소는 광주 광산구 첨단강변로 99번길 42입니다.

오늘은 스팀잇과 무척 연관이 큰

암호화폐 시장의 큰 충격이 있던 날입니다.
시장에 엄청난 충격을 안겨 주었네요.

업비트의 허위 거래라는 내용의 수사 입니다.
빠른 시간내에 팩트를 빨리 확인 하고 싶네요.
우선 조사 만으로도
시장에 큰 영향을 주었네요
지난 번의 법무부장관의 발언이 기억나는 대목이네요.

이러니 저러니 해도

스팀잇은 열심히 활동 하려고요
여러분의 생각은 어떠신가요?

동튜브.jpg

늘 공부하는 스팀머 여러분이 됬으면 좋겠습니다.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