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소식] 오미세고 코인원상장

안녕하세요. 인돈사입니다.

새벽부터 포스팅입니다. 왜냐면...

https://coinone.co.kr/talk/notice/detail/377

코인원이.. 새벽부터 상장공지를 때렸기때문입니다...

아니 새벽 5시에 상장공지를 한다는건 무슨의도인걸까요? 인도네시아때문인가?ㅎㅎ 신기하네요.

암튼지간에 한국인들일어날 시간되면 한번 더 들썩이려나 궁금해집니다.

거래는 오후 3시부터된다니 참고하시구욥.

상장이슈 따라다니는건 물릴가능성이 높으니 주의하시구요... (그러면서 지는..ㅋㅋ)

크흠...

다행인건 이더리움보유자들에게 오미세고 에어드랍 이벤트가있었는데 그때당시 스냅샷으로 지급한다니 다행인거같습니다. 그때 저 이더 갖고있었나 궁금해지는데...

아마 없었...킁ㅎ

있었으면 지갑에 보내서 에어드랍받았겠죠?

빗썸에는 오미세고가 아직인데, 거기에 있던 이더는 어떻게되는건가 궁금하네요.ㅎㅎ

오미세고 에어드랍 물량을 풀면서 거래좀 하시지? 라는거같네요ㅋㅋㅋ

성투하세욥!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
Logo
Ce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