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트래픽 20180328

본 분석글은 저의 지인의 분석글을 바탕으로 포스팅 하고있습니다.
현재까지의 차트를 바라보며 이렇게 갈거다, 혹은 이렇게 가면 좋겠다. 라고 올리는 글이오니
보시고 본인의 차트분석에 참고만 하시기 바랍니다.
(그대로 따라오셔도 책임 못져요.ㅋㅋ)

오랜만에 글을 올립니다.
한동안 본업에 충실하느라 포스팅하거나 분석할 생각을 안했네요.

최근 지인의 부탁으로 분석을 했어요. 보유종목인데 봐줄 수 있겠느냐고..
당해 종목은 코스닥에 상장되어있는 에스트래픽입니다.

에스트래픽-일(20180328232304).jpg

먼저 일봉을 보실게요.

일봉상 에스트래픽은 A 부근에서 1차적인 매집이 있었다고 볼 수 있어요. 그리고 B 구간에서 의도적으로 만든 골짜기 구간에서 물량흡수를 한번 더 했다고 볼 수 있겠죠.
이렇게 매집한 주식을 다시한번 거래량을 죽이면서 가두리양식하고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이러한 경우 1A 구간까지 캔들을 올려서 운영해주면 1차적으로 C 구간까지 매집으로 물량흡수를 진행할 것입니다.
그 후 다시한번 횡보, 아니면 시세를 주는 패턴으로 나올걸로 예상해요.

에스트래픽-60분(20180328232525).jpg

60분봉으로 다시한번 보실까요?

A 구간에서 의도적인 시세 하락으로 개인들을 털어내고 B 구간에서 물량흡수 후 서서히 위치를 낮춰 운전하고 있습니다.

이 후 C 구간으로 치닫겠지만 그건 1A 라인까지 안착시킨 이후에 일이구요. 언제일지는 저도 모릅니다.
분석을 진행하다 보면 언제냐를 묻는 분들이 대다수이지만 .. 제가 그거 알면 본업을 안하겠죠 ㅋㅋㅋ ㅋ
1A구간까지 캔들을 안착시키면 1차적으로 C구간까지 매집하여 물량흡수를 하고 횡보 후 시세 주거나 바로 시세 주거나 움직임이 곧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글을 퍼오는 지금 이순간에도 높은 구간으로 들어올릴듯한 양상으로 위아래 꼬리 주며 움직이고 있네요.
기다리면 복이 올듯 합니다.

1차 목표가는 2만원 언저리에서 절반정도 익절 후 남은 물량은 공돈이니 홀딩하시는 전략을 사용하시는것이
가장 안정적인 투자수익을 올릴 수 있을것으로 보입니다.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
Logo
Ce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