뭘해도 귀여운 개냥이 칭구의일상!

안녕하세요 언제나 귀여운 칭구의 일상이에요!
1.jpg
칭구야 어딨어~? 아무리 불러도 안나오는거에요
자고있나? 싶어서 이불을 뒤져봐도 없고
그럼 여기구나 하면서 봤더니 역시나 저러고 보고있네요ㅋㅋㅋ
2.jpg
칭구가 침대밑에 들어가는데에는 나름대로의 이유가 있는데
1.숨바꼭질(애기들 숨바꼭질 좋아하잖아요 칭구도 그런거같아요ㅋㅋ)
2.귀찮을때(너무 자주만져서 귀찮으면 침대밑으로 쏙 들어가요)
3.혼자 놀때(침대에 깃털처럼생긴 장난감을 매달아 놔요
침대밑에 들어갔다가 갑자기 파박! 튀어나와서 깃털을 치며
혼자 잘 놀아요ㅋㅋ)

다음 포스팅에는 칭구가 노는모습도 사진으로 담아서 올려볼게요
표정도 세상진지해서 너무 웃기답니다ㅋㅋ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
Logo
Ce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