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도자도 졸린 냥이 칭구

칭구.jpg
안녕하세요 칭구형 JJong입니다
1.jpg
낮에가면 항상 저렇게 자고있어요ㅋㅋㅋ 잠만보 뺨때릴만큼 잠만 자는거 같아요
2.jpg
귀여워서 사진몇번 찍으니 찰칵소리에 눈을뜬 칭구
3.jpg
귀여우니 볼한번 꼬집어 줘야죠ㅋㅋ
4.jpg
귀찮긴한데 잠이 덜깬 칭구의 모습이에요
5.jpg
졸려죽겠다고 하품을 몇번씩이나 계속 하네요ㅋㅋㅋ
6.jpg
마지막은 포즈가 캥거루같기도하고 그냥 귀여워서 올리는 칭구입니다:D

노는모습 올린다고 해놓고는 자는모습을 올렸네요ㅋㅋ
다음 포스팅에는 꼭! 노는모습을 찍어서 올려보도록 할게요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
Logo
Ce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