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안시성]을 보고왔습니다.

04D91178-0384-426A-B608-99599AC8DA77.jpeg

영화 [안시성]을 보고왔습니다. 원래 명당을 보려고 했는데 ㅠㅠ 시간이 안맞아서 하는수없이 안시성 먼저 보기로!

음.. 개인적으로 [잘 만든 액션영화]라 평해보고 싶습니다 ㅎㅎ 뭐.. 주제 자체가 안시성 전투 하나에만 국한되어있는 탓에 그런지는 몰라도 액션신이 상당히 길었기 때문이죠. 러닝타임의 반 정도는 되는듯 ㅋㅋㅋㅋ 액션신이 길다는 게 저에게는 좋게 느껴졌지만요^^

참 그리고 출연진으로 조인성 정도만 알고 보러 갔는데 설현이 등장하는줄은 몰랐네요. ㅋㅋㅋ 뜻밖이라 당황좀 했습니다. 그리고.. 남주혁이 연기를 잘 해서 참 좋더라구요 ㅎㅎ 몰입감 업!

한가지 아쉬웠던 점은 박성웅의 당 황제 중국어 연기입니다 ㅋㅋㅋ 열심히 연습하신 것 같긴 한데 (제가 중국어 초짜라그런지 몰라도) 때때로 몰입을 방해할 정도로 -ㅅ-;; 서툴게 느껴지지는 부분이 있었습니다. 중심 인물이기는 해도 영화 내에서 크게 비중있는 역할은 아닌지라, 중국인 배우를 썼더라면 몰입감을 한층 올려줄 수 있지 않았을까 하는 발칙한 상상을 해 봅니다^^

옆에 앉은 사람들이 영화 끝나고나서 조인성 투구 안 씌운게 신의 한 수라더군요 ㅋㅋ 남성분들도 설현 덕에 잇몸만개 좀 하셨을듯 ㅎㅎ


나중에 유튜브를 뒤적거리다보니 설민석 선생님께서 안시성 전투에 대해 설명해주신 영상이 있더군요. 스포가 될만한 내용은 없으니(고구려가 승리했다는 역사적스포를 제외하면여 ㅋㅋ) 관심 있으신 분이라면 영화관람 전에 시청해보시는 것도 좋겠네요^^

주말에 뭐 한 것도 없는것 같은데 벌써 내일이 월요일입니다. 내 주말 돌리도~ ㅠㅠㅠ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