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ksteem] 오랜만에 젊음을 느꼈던, 그리고 안주가 다양하고 맛있는 오칠구

안녕하세요 굳헬로 @goodhello 입니다.

며칠전 와이프와 영화를 보고 무엇을 먹을까 하다가 일반 음식점이 아닌 오칠구라는 술집을 들어가 보았습니다. 와이프는 술을 잘 안마시기 때문에 와이프와 이런 술집을 함께 가게 된건 결혼하고 나서 몇번 없었는데 정말 오랜만에 가게 되었네요.

입구에서 부터 20대 초반, 아니 10대 같은 애들도 보일 정도로 젊은 애들만 가득하더군요. 하지만 과감하게 들어가 보았습니다.

정말 시끌시끌 사람도 많고 북적북적 거렸어요.

맛있는 오칠구라는 메뉴판에는 안주가 정말 다양하더군요.
종류가 너무 많아서 메뉴 고르는 데에만 많은 시간이 걸렸었네요.

저는 여기에서 꿀막걸리가 저를 부르는 것 같더군요.그래서 꿀 막걸리와 오징어 부추전, 염통꼬지를 주문했답니다.

image.png

먼저 기대했던 꿀 막걸리는 좀 실망했습니다. ㅠㅠ 왜 이렇게 단건지 이름 그대로 꿀 막걸리 였습니다. 꿀 맛 같은 막걸리를 원했건만 그냥 너무 단 막걸리 였네요.
아쉬웠어요.

image.png

그래도 오징어 부추전은 정말 맛있더라구요.
와이프가 어떻게 이렇게 이쁘게 맛있게 구웠는지 감탄을 하더군요.
집에서 종종 전을 해먹으면 맛은 있는데 항상 두껍게 만들어지고 모양도 이쁘게 내기가 쉽지 않더라구요.

image.png

마지막으로 염통 꼬지는 제가 워낙 좋아하는거라 언제 먹어도 맛있지요. 술과 너무 너무 잘 어울리는 멋진 안주 여기서도 맛있게 잘 구워져 나와서 정말 잘 먹었답니다.

image.png

앉은 자리 옆쪽에 벽화가 이뻐서 벽화도 사진에 담아 보았습니다.
왠지 추억어린 느낌이 나서 정감이 가더라구요.

image.png

여러모로 다 좋았는데 꿀막걸리가 조금 아쉬웠고, 젊은 아이들이 많은 곳이라 그런지 너무 너무 시끄럽더라구요. ㅎㅎ 음악도 시끄럽고 그런데 나쁘진 않았어요.
단지 와이프와 얘기하는데 서로 크게 크게 얘기해야만 들릴정도여서, 그냥 먹는데 집중 했네요.

안주 종류가 정말 많고 저렴하던데 다른것도 먹어보러 다음에도 방문 해보고 싶긴 하네요.
그런데 왠지 또 오징어 부추전 시킬것 같아요 ㅋㅋㅋ 너무 맛있어서 또 생각나네요.

주소 : 경남 창원시 마산회원구 합성동 724-12
전번 : 055-297-1235
상호 : 맛있는오칠구 합성점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