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 주말엔 출근을 해야 제맛이죠~ ㅋㅋ

안녕하세요? 독거노인입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고 계신가요? ㅎㅎ

전 당연히 출근을 했답니다... 당연한게 맞나!! 뭐 암튼~ ㅋ

오늘은 제가 하는 일을 알려드릴께요~

저는 자동화 기계를 만드는 일을 합니다! 아주 나쁜 직업이죠!!

사람이 하던 일을 기계가 대신하게 하니... 좋을것 같지만

일하던 사람들은 직업을 잃을수도 있다는 사실...설마!!

box1.jpg
며칠전 입고된 제 일거리 입니다~

박스 속에는 기계를 만들기 위한 에어 실린더가 들어있습니다.

에어 실린더가 무엇인지 아시는 분은 거의 없을듯~~

20180720_183710.jpg

사진처럼 압축 공기로 회전이나 직진 운동을 할 수 있게

만들어 진것을 에어 실린더라고 합니다~

좌측 성인 손바닥 보다 조금 큰 제품 가격은 대략 42만원~ 50만원...

제일 우측 어른 손가락 3개 크기의 제품 가격은 대략 12만원~ 20만원!!

물론 크기가 크다고 가격이 비싼것은 아니지만...

사진속 제품은 좌측이 제일 비싸긴 합니다.

20180720_191406.jpg

이렇게 여러 부품들을 조립하여 하나 하나의 유닛들을 만들고~

이 유닛들을 다 합쳐 하나의 기계가 완성이 됩니다!!

어떤가요? 재미있을것 같나요? ㅎㅎ

제가 굳이 제품들의 가격을 알려드리는 이유가 있을까요?

첫번째 사진속 부품(에어실린더)의 가격은 얼마나 될까요? ㅎㅎ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전 열일 할테니...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
Logo
Ce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