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만 포스팅? 저 대단하죠...!ㅋ

안녕하세요? 독거노인입니다...

깊어가는 가을 잘 보내고 계신가요? ㅎㅎ

상쾌하게 하루를 열어가 봅니다~~

태풍이 온다고 하는데... 모두 대비 잘 하셔서 피해없으시길 바랄께요^^


30000.jpg

17년 6월 28일 스팀잇을 시작해서 어느듯 3만 포스팅(댓글)을 넘겼네요!!

주말엔 포스팅을 하지않고, 1일 1포도 못한 시간이 많은데...

3만 포스팅이라니... 저 대단하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두 우리 님들과 함께 하기에 가능했으리라 생각됩니다!

앞으로도 즐겁게 ~ 10만 포스팅 되는 그날까지 함께해 주세요~~

혹시 3만 포스팅 넘은 분이 계신가요? 손드시면 풀보팅 쏴드립니다~ ㅎㅎ


스팀잇 증인투표...

스팀잇 증인투표란걸 알고 지금까지 @asbear, @clayop님 이렇게 두분께 증인투표를 했네요!

근데 @asbear님 활동 하시나요? ㅎㅎ

요즘 @ayogom님께서 증인 활동을 시작하셨다고 하더군요!!

포스팅 보면 스몬 게임만 하시는것 같긴합니다만....ㅋㅋ

투표해야지~ 말만하다가 아침에 투표~~

ayogom.jpg

근데 하지말란건지 사진처럼 빙글~ 빙글~ 처리가 안되네요!

뭐 언젠가 되겠죠!! @ayogom님도 증인 순위 팍팍 올라가시길 바라며...

kr-커뮤니티를 위해 많은 일을 해주셨으면 좋겠네요^^

화창한 가을의 하루~~ 모두 행복하시길 바랄께요^^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
Logo
Ce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