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0ma의 MukSteem) 빅가이즈 랍스타 롯데월드 점에서 랍스타를 저렴하게!

안녕하세요 @br0ma입니다 ㅎㅎ
오늘은 여자친구랑 최근에 방문을 하고 온
잠실 롯데월드 몰의 빅가이즈 랍스타를 소개해드릴까 해요~ㅎㅎ

빅가이즈 랍스타의 주소는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300 롯데월드몰 B1F 입니다~

IMG_3974.JPG

빅가이즈 랍스타의 간판입니다 ㅎㅎ
롯데월드 몰에 위치하여 다른 몇몇 업체들과 동일하게 한화가 아닌 미화로 결제를 받는 시스템이에요~

IMG_3973.JPG

랍스타와 랍스타 파스타의 가격은 $25!
음료는 펩시가 $2 였던 걸로 기억해요! 맥주는 가격이 기억이 안나네요 ㅠㅠ
낮술을 하지 못할 상황이어서 시원한 맥주를 포기했습니다 ㅠㅠ

IMG_3975.JPG

저희가 간 날은 파스타가 품절이어서 랍스타만 두종류를 시켜보았습니다~

IMG_3982.JPG

포동포동하게 살이 올라온 랍스타와 치즈를 곁들여 먹으니 정말 맛있더라구요 ㅎㅎ

IMG_3983.JPG
IMG_3984.JPG

이러케이러케.. 열심히 먹구ㅎㅎ

IMG_3985.JPG

다 먹은 다음엔 승리의 '브이~'ㅎㅎ

랍스타를 저렴한 가격에 먹을 수 있다는 장점은 있지만 다소 아쉬운 매장이라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제가 집에서 랍스타를 해 먹을때, 마트에서 구매한 랍스타 한마리 가격만 2만원이었는데,
조리된 랍스타를 $25에 먹을 수 있으니 분명히 가격적인 메리트는 있는 것 같네요~

다만 다른 레스토랑에 비해 푸드코트에 있는? 매장이라 분위기는 아쉽지만 간단하게 식사로 즐기기엔 더할나위 없이 좋을 것 같습니다 ㅎㅎ

첫번째 br0ma 의 먹스팀!
끝!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
Logo
Ce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