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캘리]고마운 분께 드리고 싶어서 그린 캘리♡


안녕하세요~!
@betty310입니다.

스티미언님들 모두 건강히 잘 지내셨지요~?
저는 지금 여러가지 준비로 인해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어요ㅎㅎㅎ

그래도 캘리는 놓고 싶지 않아
틈틈히 지인분들께
혹시 좋아하는 문구 있나요~?하고
캘리 쓸 거리를 만들어오고 있지요ㅋㅋㅋㅋ

오늘의 캘리는
개발자님께 드릴
"오지구요 지리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저 그림은 개발자들 사이에서
핫한 '폭스 로퍼씨의 개발일지' 캐릭터랍니다.

진짜 공감 + 대폭소ㅋㅋㅋㅋㅋㅋ


폭스 로퍼씨의 개발일지 이모티콘

스티밋 유저분들 중엔
개발자가 많아서 보고 빵 터지는 분들이 많을거라 예상합니다.

그리고 디자인을 하고 계시는 분들은...


무리한 요구를 하는 클라이언트

이거 공감....
ㅋㅋㅋㅋㅋㅋㅋㅋ

누구든 디자이너에게 이 이모티콘을 보내면

명존쎄

당할 것입니다.

그럼 이만 전 다시 할 일 하러...총총총~
steemit_대문.png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