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절티사] 상대적이며 절대적인 Tworld 사전의 "Travel in Las Vegas #33, 비지니스 좋다..002"

[상대적이며 절대적인 Tworld 사전]
sunshineyaya7 Calligraphy_6.png
안녕하세요, 이것 저것 제가 하고 싶은 이야기를 적는 @tworld 입니다.
대문을 만들어주신 sunshineyaya7 작가님 너무 감사 드립니다!

이 글은 지난 2017. 10. 08 ~ 10. 15. 까지 출장으로 다녀온
LasVegas를 정리한 글 입니다 ^^

마지막 몇개를 남겨 놓고 ... 그간 왜 안 올렸는지.... ^^
정말 좋았던 "비지니스 클래스" 이제야... 정리 하네요 ....

Business class

IMG_9741-tile.jpg

메뉴판 대로 .... 먹고 싶은 음식을 시키면 됩니다 ^^

01. Business class, 비빔밥

  • 제가 먹었던, 비빔밥과 옆에 지인이 드신 완탕면 ^^ IMG_9778-tile.jpg

  • 뚜껑까지 덮어져 나오는 비빔밥 -0- ;; 정말 깜짝 놀랬습니다.

    qlwlsltm_1.gif

02. Business class, 황태 라면 !

  • 밤에 다른 사람들 잘때, 나는 라면을 먹겠다는 신념에 ... ^^IMG_9821.jpg

  • 직접 끓여서 나오기로 유명한 비지니스 클래수 끼린 라묜 !!! 황태가 한가득 입니다...

    IMG_9824.JPG

03. Business class, 에그 스크램블 !

  • 저는 "에그 스크램블" 그것 말고도 "흰쌀 죽"을 선택 할 수 있고 탑승자를 배려 하는 느낌 이네요 ^^ IMG_9834-tile.jpg

  • 빵도 주고 가벼운 아침 식사로는 정말 좋은 !!

    qlwlsltm_3.gif

04. Business class, 식 후엔... 과일 디저트

  • 식후 생과일 .. 정말 행복했습니다^^ 과일을 잘 많이 먹지는 않지만 최고 !!
    qlwlsltm_4.gif

05. Business class, 골라 먹는 와인...

  • 와인을 좋아 하지는 않지만, 레드와인 화이트와인 4가지 종류 선택 까지...IMG_9789.jpg

역시 좋네요 ...
소문이 괜히 나오는 게 아니죠 ...

좋습니다. 꼭 꼭 또 타고 싶은 !! 음식도 정말 좋았습니다....
Las Vegas 에 가던... 인천발 비행기와는 ... 정말 차원이 다른 ....

"The Avengers for STEEMIT” 아이언 앵그리버드 @tworld 입니다.

tworld_follow_2.gif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
Logo
Ce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