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ETROJOY'S 맛집투어 ] 날씨가 조금 풀린 충주댐~~ 멋진뷰

충주댐 잡어매운탕.jpg

요즘 날씨가 꽤나 풀렸죠^^간만에 쉬는 평일

전 블록체인아카데미에서 블록체인에 대해서 공부를 한적이 있답니다.
공부하면서 알게 된 충북음성 사는 지인분을 만나러 출발
50대 이심에도 불구하고 나이는 숫자에 불구하다라는 제대로 보여주시는~~
멋진 이모 ^^ 언니시랍니다^^
젊은 분보다 열정이 포텐!!
배울점이 많은 분이랍니다^^

충북음성은 처음 가보는 곳이라 혼자 가는데 설레임 한가득 앉고서 출발했네요.
요즘 같이 생각이 많은 시기에
운전을 하면서 생각정리도 꽤 되더라구요^^

KakaoTalk_20180306_012442255.jpg

음성 도착후 충주댐으로 바람을 쐬면서 기분전환 하자고 하셔서
충주댐으로 출발^^

잡어 매운탕이 인기메뉴라기에 먹어보기로 하고서 한참을 강을 봤네요^^

KakaoTalk_20180306_012446414.jpg

이런날 생각나는 시가 있는데요

흔들리며 피는 꽃

도종환/시인

흔들리지 않고 피는 꽃이 어디 있으랴
이 세상 그 어떤 아름다운 꽃들도
다 흔들리며 피었나니
흔들리면서 줄기를 곧게 세웠나니
흔들리지 않고 가는 사랑 어디 있으랴

젖지 않고 피는 꽃이 어디 있으랴
이 세상 그 어떤 빛나는 꽃들도
다 젖으며 젖으며 피었나니
바람과 비에 젖으며 꽃잎 따뜻하게 피웠나니
젖지 않고 가는 삶이 어디 있으랴

오늘은 도종환 시인의 흔들리며 피는 꽃 ~~

머리속에서 되뇌이는 날이네요

봄이오긴 오나봅니다. 마음한켠에 부는 이 마음을 ....

블록체인아카데미를 통해서 알게된 소중한 인연.......

살다보면 생각치 못한 사람에게서 위로를 받고 힘을 얻죠^^
제가 오늘 그런 날이었답니다~~

아무쪼록 님들도 오늘 하루 즐겁게 마무리 하세요^^

전 충주댐 뷰를 더 감상하면서^^

KakaoTalk_20180306_012451039.jpg

스팀잇 RETROJOY이 포스팅이 좋았다면 보팅과 팔로우 부탁드립니다.

If you liked this posting, please
Voting and follow me.

tmxla 팔로우.jpg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
Logo
Ce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