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인사...

Header2.jpg

"아직 갈길은 멀고 낯설지만
바람은 늘 나를 설레게 한다."

  • 키에르케고르 -

스팀잇에 처음으로 글을 올려봅니다.

작년부터 코인에 관심이 있어 수준 높은 글들을 스팀잇에서 탐독하며, 가입을 망설였는데
올해 가입도 해보고, 이리 글도 써봅니다.

처음이라 낯설지만 적응해나가며 소통하다 보면 좋을일도 오겠죠 ㅎㅎㅎ

중국코인(트론, 퀀텀, 바이텀, 네오, 네뷸러스)을 좋아라 하고 소량 보유하고 있으며,
작년에 소액으로 별 고민없이 EOS를 구매한 이후 조금씩 공부하고 있습니다.

중국이 암호화폐 시장에 좀 더 전향적인 시그널이 있는 날을 기대하며 공부하고 있습니다.

작년부터 코인은 저에겐 새로운 "바람" 이었지만 계속 머물면 휩쓸려갈거 같고
워낙 단타에 재능이 없어 있던 코인마져 잃고 있어 대부분의 코인을 외국으로 옮기고 이젠 가격 안보려구요 ㅎㅎ
잘 될련지..ㅎㅎ

원금 빼기전엔 매일매일 힘들었지만 수익으로만 운영하고 있어 소액이지만 내년을 기대해봅니다.

1년 뒤 이 글을 내가 다시 보면 코인 상황이 어떻게 될련지 ㅎㅎㅎ
그냥 버블이었던지 아님 새로운 세대의 변화에 한쪽 발을 담가본건지 벌써 기대됩니다.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