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투해도될만한 가치의 코인 추천드립니다2

어제에 이어 오늘 17시 코인제스트 IEO예정인

어드레스코인 addr 코인의 가치가 어떠한방식으로 올라갈 것인가를 논해보겠습니다.

지난 글로 addr이 장기적인 수익모델, 합법성, 실생활활용가능성을

만족하시는 것을 알게되셨을 겁니다.

저는 결국에는 코인도 주식과 마찬가지로 매출이 가장 중요할거라고 생각합니다.

주식은 배당을 하기에 영업매출이 늘어나서 주식이 올라가는 구조고

미래의 코인은 영업매출이 늘어나고 사업확장성이 늘어날수록

다양한 기능을 내포하고있는 코인은 다양한곳에 쓰일 수 있기 때문에 활용도가 올라가고

자연스레 가치가 올라갈 것입니다..

지난글에서 보신것처럼 전세계 대부분의 웹사이트가 잠재적인 고객이기에

로드맵대로 사업이 진행되기만한다면 상상한 것 이상으로 가치가 올라갈 거라고 생각합니다.

마지막으로 제가 오늘 ieo에 참여하려는 이유는

addr재단은 프라이빗세일을 진행하지 않았다는 점에 있습니다.

프라이빗세일을 진행하면 기업이나 기관들이 이를 매수해서

상장할 때 가격을 떨어뜨려 상승동력을 차단하는데

addr은 ieo로 물량을 풀기에

저는 addr 세일에 참여할 것이고 추천드리려 글을 작성한 것입니다 ㅎㅎ

어제보다 긴 글이 되지는 않았지만 시간투자해서 읽어주신분들 감사합니다..!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