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를 맞이해서 제 소개를 드리겠습니다.

KakaoTalk_20180101_100221031.jpg

그동안 주로 땡글이나 개인 회원들, 그리고 퀀텀 커뮤니티 위주로 글을 올리다가 스팀잇을 시작하게 되었네요.

저는 현재 소아과 의사이자 주식 및 암호화폐 투자가, 그리고 컨설턴트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이력을 쓰고 보니 2017년은 저에게 있어서 정말 큰 변화가 있었던 한 해였네요.
의사로서의 보람을 느끼면서도, 평생 한 길만 우직하게 걷는 건 제 스탈이 아니라고 생각해 왔습니다.

주식 투자에 첫발을 디딘지가 약 13년, 이 후 수없는 개미의 딜레마에 빠지면서
그리고 제가 정말 좋아하고 존경하는 박경철 선생님을 접하면서 단순한 개미 투자가가 아닌
개미를 leading 하는 consultant의 길을 걷게 되었습니다.

그 와중에 어느새 전문의가 되었고, 2017년 하반기 초에 암호화폐에도 관심을 갖고 공부를 시작했습니다.
의사로서도, 투자가로서도, 컨설턴트로서도 재밌고 새로운 길을 걷게 되어서 무척 설레고 기대감과 두려움으로 온통 몸이 달아오릅니다.

그동안 온/오프라인으로 좀 더 direct한 관계만 맺다가 스팀잇을 통해 훨씬 많은 사람들과 소통할 수 있게 된 것도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개인투자자들로 하여금 누구나 할 수 있는 말일지라도 보다 쉽게, 그리고 자신을 컨트롤하여 이 세계의 내일이 아닌 1년, 5년 뒤를 내다볼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저의 모토입니다.

사토시의 이상을 꿈꾸는 한 사람으로서 crytocurrency는 이제 마중물 단계로 생각됩니다.
기대되는 2018년 저 쑤리꿍과 여러분 모두 행복하게 잘 걸어나갔으면 합니다. ^^

그리고 언제는 질문이나 같이 공부해보고 싶은 사항에 대해서는
https://t.me/realcoinstudy
제 텔레그램 공부방에 오시면 환영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by 쑤리꿍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
Logo
Ce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