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을 소유할 자격

이번 코인 폭락을 몸을 겪으며 깨달은게 많다

첫째는 여태까지 내가 코인으로 돈을 번 것은 내가 잘해서가 아니었다는 것과

둘째는 그렇게 번 돈은 내가 왜 벌었는지도 모르기 때문에, 그 돈을 지킬 힘도 없다는 것이다

셋째 200%, 300%의 이율은 정말 숫자에 불과한 꿈 같았다.

넷째 그럼에도 불구하고, 돈은 차갑다

돈을 소유한 사람에게는 그만한 자격이 있기 때문이라는 걸, 처음 깨닫는 동시에

돈 버는 것보다 지키는게 더 어려운 일이라는 걸 깨닫는다.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
Logo
Ce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