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ngerous about

물론 위험한 광산 전원을 절약
백분율 마웅 사이 툰 산 마을은 한 번에 네 개의 부족이었다. 5 년 이상 지금있다. 그냥 그와 만달레이 술에 취해 동료 친구들과 함께 작동합니다. 그는 사건의 종 ...을 tellbeads 작업의 교회에게, 그래서 나는 그가 물론 tellbeads 성장 세 개의 산, 당신을 말할 것이다, 내 자신을 발견 나는 천 여성들에게 실질적인 문제를 원가 계산했다 이후 일 년에 대해 알고 있었다. 그것은 일반적으로 항상 그의 아내 2 년 죽음 옆에있는 빈의 공정 슬라이스를 재생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지난 5 년 동안 통과, 그의 아내 두 사람은 내가 일하고 있어요 만달레이 작업. 우리는 그의 아내가 관행이 잊지 않고있다 있다. "이 항공기에 길을 갔어요, 물론 세 가지 읽기 대상 거의 멀리,"도덕적 여행은 작동되지 않습니다 내가 Panyandaw 프로세스를 암송 읽고 그 모기에 대한 메모를 만들 모두를 읽을 수있는 다시. 물론 권리를 상실 "버튼"기회는 측정하지 않습니다 거기에 제시 하였다. 발생을 그의 얼굴에서 매일, 난 아무것도의 주문을 수행하지 않는 정확히없이 그것은 죄가됩니다. 예를 들어, 칼은 혈액에서 칼 혈액을 파산, 그래서 나는 결코 멈추지 않았다. 칼이 사람의 죄의 죄가 있으면 이야기가 차에 대해 큰 검은 반군했다 우리에서 멀리 아닙니다에 대한 그래서. 이제 간략하게 말씀해 블랙 총알 구멍이었다.
차 조기 같은 세 가지 반짝이는 눈 무거운 소리 악 물고 손 사이 물론 운송 조금이었다에 소란의 목소리로, 우리는 올라 갔다 그들은이 땅에서 오랫동안 수익을 인용. 얼마나 심 법원를 볼 수 있습니다 누가 복음 ° 전반적으로, 우리의 아내, 뇌졸중에 의해 공격을 떠날 수없는이었다. 오직 물론 내가 우리 몸의 세 가지를 저장했다, 당신은 국가에 대한 반역에 사람들을보고 더 빨리 찾을 수 있지만, 우리는 할 수 있습니다 죄송합니다, 내가 말하지 않는, 생각하지 않는다
image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
Logo
Ce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