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진 아랍 사람이 한 번 있었다.

image

할아버지는 난방 및 이중창 베개 밤에 자주 동시에 머리에 기인하고 잠이 들었다. 매우 긴 흰 수염의 노인 옆에 너무.

두 아랍 할아버지가 그를 자랑스럽게 치료했다. 그의 수염에 대해 말한 모든 사람의 대화는 그의 베개에 휴식 약 종종 매우 즐거운 자랑 머리.

어느 날 나는 그와 그의 세 자녀에게 물었다

"잠이 수염 머리 담요 외부에있는 때, 담요는 내 안에 거짓말"

노인은 무슨 짓을했는지 그가 인식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나는 그것을 인식하지 비록 생각 잤 방법. 그래서 노인

"이 하룻밤을 기억,주의 깊게 ,"그는 자신의 아기 손녀 말했다.

매우 추운 때문에 그냥 담요에 밤이 노인이 자신을 포장하기 시작합니다. 그 후 나는 즉시 질문을 기억 언젠가는 자신의 손자를 위해 흐른다. 즉시 그의 수염 머리, 나는 외부가 내부에 있는지 여부를 고려할 것, 담요를 ငြိမ်နေပြီး.

전체에 누워 담요가 문제가된다 생각합니다. 그러나 노인이 다시. 그래서 그는 수염이다, 담요,뿐만 아니라 다시 잠에 응답 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수염 머리 담요,뿐만 아니라 전원을 제거 그를 다시 잠을위한 무언가가, "잠은 좋은 것"내 달콤한 수염을 추가 생각했다. 달콤한 수염을 추가 그들은 D. 나는 여전히 문제가 담요 생각하고 다시 백업합니다.

또한.를 다시 삽입 다시 생성합니다. 그 결과, 아랍 달콤한 노인 수염 이유의 문제와는 더 이상도 밤새 잠을 잘 수 없게된다.

모든 그래서 새해를 떠나 수염 머리의 매우 자랑스럽게 노인이 존재 다음날 아침.

그 후 잠을 잘 할 수 있도록 다음 두 개 또는 세 개월 동안.

이 이야기는 우리를 생각 나게하는 생각이있다. 그 평화로운하지 않을 경우 시간 동안 생각 하나의 작은.

어떤 것들은 아낌없이 같은 효과를 의미 할 수 자세한 배분을 제공 끊어 생각 능선을 유지합니다.

나는 또한 손실 때문에 누군가의 질문에 때때로 단지 편리한 방법.

우리는 경로 노출에주의, 난 그냥 평소와 같이 계속해야하는 방식의 치과 의사를 고려하지 않은 머리를 가진 사람들을 귀찮게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생각합니다.

루틴은 같은 루틴 다음해야 할 문제의 지점에 따라 완료됩니다.

고민은 비를 기다리는 우산 걷는처럼 stupid.It의입니다.

아이디어는 도보로 우산을 들고 비를 기다리는 중. 미친 고민, 그는 말했다.

이 임상에서 우리의 고민 독립의 대부분은, 우리가 항에 좋아하지 않는 것을 의미한다.

여섯 뇌 동안 사소한 문제.
Credit image from facebook.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