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twork] winner MinhoSong + my friend 위너 송민호 + 시루 feat. 한복

안녕하세요~
오늘은 좀 색다른 컨셉으로 그림을 들고 와봤어요 ㅎㅎㅎㅎ
제 친구중에 시루(별명)라는 애가 있어요
근데 그친구가 위너의 송민호를 자신의 영혼의 단짝(?) 아니, 그이상으로 결혼상대..(?) LOVE..(?)그사람아니면 안된다!!!!!!
뭐 이런 정도로 광팬이에요 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저한태 송민호와 같이 있는 그림을 그려 달라고 부탁을 했답니다 :)
후, 처음에는 흔쾌히 승낙했는데 그리다 보니 거의 상상화 급으로 스스로 상상을 해서 없는 부분을 만들어 넣어야 하더라구요

그부분이 제일 애매했고 한복을 입고 있는 컨셉이라 도포나 한복의 패턴 주름같은 묘사 거리들이 상당히 많아서 시간이 꽤 걸린 그림이에요

대두민호시루.jpg

일단 좀 웃으시라고 대두샷

시루민호2.jpg

친구가 어디서 구했는지 송민호가 도포를 입고 말을 타고 있는 사진을 주더라구요ㅋㅋㅋ
자기 사진은....스노우어플로 토끼 필터를 씌운것.............그리하여 상상화가 되어버렸다는 결론.
ㅎㅎ 부부 사진같지 않나요?
그리고 나니까 친구얼굴이 더 크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안)

민호.jpg

우리에게 중요한건 송가락 송민호 아니겠습니까
다 그리고 나니 안닮은것 같기도 해서 좀 김빠졌어요

시루포커스.jpg

마지막으로 필터 씌운 새초롬한 시루를 소개합니다.

연필과 샤프 이용해서 그린 그림입니다. 4절 사이즈이구요

저는 따로 인물을 그리는 법칙(?) 같은게 없어요
그냥 보고 그립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 다음에는 조금 빨리 그릴 수 있는 크로키, 드로잉을 해볼 생각이에요

이번그림 시간이 많이 들어서 너무 힘들었거든요 ㅠㅠ검은도포.....흑

목요일이네요 다들 하루만 참으시고 좋은 밤 되세요!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