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twork] 요상망상 마리(?)바비(?) 그리기 feat. 쌍둥이일지도(?)

안녕하세요 :)
오랜만에 스티밋에 글을 올리네요
한동안 이런저런일도 많아서 소홀했지요 흑흑

오늘은 요상망상한 포즈들에서 사진을 올려주신
@ibobbymari님의 반려견을 그려봤어요ㅎㅎ

이전에 백구 대장이를 한번 그려보고
강아지는 두번째 도전이네요?!

마리인지 바비인지도 모르고 그렸습니다
여러분도 맞춰보세요 바비일까요?마리일까요?:)

1.jpg

2.jpg

초상화 느낌이나죠ㅎ

3.jpg
귀여워서 장난을 좀 쳤어요ㅎㅎㅎ......왜 먹질못하니ㅜㅜ
4.jpg
자 먹어봐 계란이야

ㅋㅋㅋㅋㅋㅋㅋ아...

5-1.jpg

(뒤늦은 깨달음) 댓글에 고기를 달라!라고 되어있었는데 내가 잊었어 마리바비야 미안해..

ㅋㅋㅋ이렇게 저 혼자만 재밌는 놀이가 끝났어요
@ibobbymari님 바비마리 사진 제공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다들 남은 불토 행복하게 즐기시길 바랄게요~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