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소개

안녕하세요, steemit 사용자!
한국말이 좋지 않다면 미안 해요.
저는 토마스이고 독일사람이에요. 한국이름들 좋아해서 한국이름을 만들었어요. 이제 아티스트 이름이 도만수예요.

저는 현재 카를 스루에 (Karlsruhe)의 아카데미에서 미술을 전공하고있는 예술가예요.

()
자기 초상화, 왁스

지난 4 년 동안 호주, 한국, 캐나다에 살면서 개 썰매에서 축구 팀 코치 활동에 이르기까지 열심히 일했어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내가 가장 추구했던 것은 예술이었어요.

()
저자의 초상화
캔버스에 아크릴

()
윌리, 왁스

나는 당신과 나의 포스트를 공유하기를 고대하고있어요.

도만수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
Logo
Ce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