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 전능하신 것은 완벽하고 정확합니다.

한 왕이 종을 가졌습니다. 항상 하인은 어떤 식 으로든있다.
임금은 말할 것입니다, "임금 Mister, 결코 꺼리지 말라.
왜냐하면 하나님이하시는 일은 완벽하고 정확합니다. "

그들이 사냥하러 간다면, 그들은 폭력적인 생물이다.
피해자가 공격당했습니다. 왕의 종은
동물을 죽인 후에도 왕은 그것에 손가락이 있었다.
그들은 잃고있다.

분노함에 따라 왕의 분노가 계속 나아 갔다. "알라
그것이 좋다면, 오늘 내 손가락이 먹이에 들어온다.
잃어 버리지 않았 겠지. "

하인이 말하기를, "이 모든 일이 있은 후에도, 내가 너에게 말할 것이다. 알라
항상 선하고 올바른 일을하십시오. 실수하지 마십시오.
임금은 그를 감옥에 보내고, 임금은 그를 감옥에 보내었다.
명령을 내렸다.

그러던 어느 날 왕은 다시 사냥을했습니다. 이번에는
그는 야생 사람들의 무리에 의해 체포되었습니다. 그들은 그들의 신을 위해 사람들을 희생하곤했습니다.
그들은 왕에게 손가락이 없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그들은 그들의 귀신 같은 귀머거리가 있습니다.
나는 그 목적을 위해 희생하는 것에 동의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그들은 왕을 떠났다.

그가 궁전으로 돌아 왔을 때, 그는 그의 옛 종을 자유롭게 발견했다.
그는 그들을 그렇게하도록 명령했다. 그는 종을 데리고 와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형제,
알라는 정말 좋습니다. 나는 거의 죽은 채로 오늘 앉아 있었다.
그러나 손가락이 없어서 우리는 삶으로 돌아갈 수있었습니다.

"그러나 나는 질문을한다. 알라는 선한 것이 이해할 수있다.
그런데 왜 그가 나를 감옥에 채웠 을까? "

하인이 말했습니다. "왕, 내가 오늘 너와 함께 있었다면,
다음 당신의 오늘 대신에 나는 희생되었을 것입니다.

당신은 손가락이 없었지만, 나는 가지고있었습니다. 그래서 알라
맞습니다. 결코 실수하지 않습니다. "

인생의 고난에 대한 우리 백 건의 주장
자동으로 수행되는 작업은 없지만 모든 작업은 자동으로 수행됩니다.
그 뒤에는 특별한 이유가 있습니다.

알라는 그가이 말을 어떻게 읽는지 잘 압니다.
오늘 기회를 얻으십시오. 이렇게 다른 사람에게 역시하십시오
그 말을들을 기회를 만들어라.

모든 일의 배경은
그게 무슨 일이든 우리의 이익을위한 것입니다.
모든 사람에게 행운을 빈다.
잘 지내라.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
Logo
Ce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