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액티핏 리포트 카드 7월 5 2019

안녕하세요

오늘 하루도 다들 잘 지내셨나요??

확실히 내가 생각 하고 어디 나갈때 제일 먼저 어플을 키고 돌아 다니는 노력을 하려고 하니 조금씩 습관이 만들어 지려고 움직여지고 있네요 ^^

오늘도 코인시장은 좋지가 않네요..

도지가 바낸에 상장하면서 업비트에서 조금 튀었던대.. 며칠전에 도지 팔았더니.. 오르네요.. ㅠ.ㅠ

다들 성투 하시고 내일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7640
걷기, 오늘 하루 활동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