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sugar project 유혹...
이번주는 정말 날씨 때문인지 잠을 잘 못자서 자기전에 우유 한통씩 먹고 잤네요 ㅠㅠ
ㅋㅋㅋㅋ 오늘은 이른 저녁을 해서, 12시, 1시 되면 배고파질려냐요? ㅎㅎㅎ;
RE: sugar project 유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