쨋든 난 일본에서 사는중임 어제부터 ㅍㅌㅊ?ㅋㅋㅋㅋㅋㅋㅋ 3년넘게 살던곳이지만 다시살라니 낯설다. 일본어도 많이까먹고 처음사는동네이기도하고 포켓몬센터도 가고싶은데 당분간은 씹불가 ㅇㄱㄹㅇㅂㅂㅂㄱㅃㅂㅋㅌㅂㅂㅅㄲㅂㄱ
쨋든 도쿄논너와!! 물론 같이놀아줄시간은 없으니깐 재밌게잘놀다가구!!! 그럼 ㅅ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