쨋든 드디어 카이카이키키 브로치샀는데 어떰 ㅅㅌㅊ? 무지개색 사고싶었는데 품절이라서 매장안에서 소리벗고 팬티지르면서 진짜 울부짖었음ㅜㅠ 아쉬운대로 핑크랑 파랑이사왔는데 결제가 안되있더라 분명 사인까지했는데 결제한지 5일넘었는데 창조경제 ㅍㅌㅊ?
쨋든 이 모든영광을 5일을 한침대에서 한이불덮고 같이잔 우리형한테 돌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