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톰, 아이콘, 이오스 상장하면서 활발해진 업비트 호가창을 보고 있으니 나도 활기가 생기는 기분이야ㅋㅋㅋㅋ
스톰 거래대금 1,760,000백만원은 얼마만에 보는 숫자인지 진짜 까마득하다ㅋㅋㅋ
이제 하락은 그만두고 떡상으로 가즈아! (스팀도 너무 많이 떨어졌어... 좀 오르길 바란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