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앞으로 제가 어떻게 이 곳을 꾸며나갈지에 대해 이야기 해보려고 해요! 사실 이런 캘리그라피에 많은 이야기를 한다는게 어렵기도 해서 [캘리스팀] 에는 이미지 위주의 포스팅이 될 것 같습니다 😓😓 대신 더 자주 찾아 뵐테니 부족한 실력 예쁘게 봐주세요 ㅎㅎ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는 너를 애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