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오래전부터 구입 하고 싶었는데 저 하트 하나로 가격이 너무 비싸서 고민하다가 친구들 생일 선물로 받았어요 ! 제가 삼만원 정도 더 보태서 샀지만용 ㅋㅋㅋ
해외배송이라서 한 일주일 넘게 걸렸지만 나름 일찍 받았죠
우아 박스도 이뿌다 이뻐서 아직 안버리고 가지고 있어용 ㅋㅋㅋ
요 하트가 머라고 가격이 껑충 !
신발은 일반 척테일러랑 똑같은거 같아요 ㅎㅎ
컨버스는 신으면 발이 커보이쥬 ㅋㅋㅋㅋㅋ 길어보이는 ㅋㅋㅋㅋ 그리고 *진짜 조 신발사이즈가 좀 크게 나오는 ㅋㅋ
220 컷어요 ㅠ 좀 커요 그랴도 그냥 신고 다니죠 ㅋㅋㅋㅋ
전 가격은 113000원주고 구입 했어요
인증샷 ㅋㅋㅋㅋㅋㅋ
그녕 저냥 이미 유행 지났지만 ㅋㅋㅋㅋ 전 맘에 들어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