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

youyun777

일상 기록
Available
Used
Resource Credits
74 Followers
21 Following
youyun777
kr
7y
[먹스팀] 오이도에서 간재미회 & 굴구이 & 주꾸미 숙회 먹고왔어요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일요일에 다녀온 오이도에 대하여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일요일에는 남자친구와 오이도로 바람쐬고 왔습니다. 여러분 그거 아시나요? 오이도는 조개구이, 칼국수가 유명하지만, 조개구이는 무한리필 기본 1인 2만5천원이고, 사실 질려서 많이 못먹는게 함정이죠.. 수산물 직판장은 비교적 저렴하긴 하지만, 호객행위가 너무 심해서 불편하더라구요...ㅠㅠ
$ 0.736
8
10
youyun777
kr
7y
[먹스팀] Joe & The Juice_ 덴마크 착즙 주스 브랜드 조앤더주스를 맛보다!
안녕하세요 벌써 월요일이라니...ㅠㅠㅠ주말은 시간이 너무 빨리 지나가네요... 마치 빠르게 재생 X2 으로 돌아가는 기분입니다. 저는 지난 토요일에 송도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을 다녀왔어요! 남자친구가 운동화를 사고싶다고 해서 송도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으로 향했습니다! 운좋게 나이키 매장에서 한정 수량으로 특가 이벤트를 하고 있었습니다.....! 마침 남자친구
$ 1.061
5
2
youyun777
kr
7y
[라그릴리아] 파스타랑 리조또 추천합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최근에 먹었던 라그릴리아 음식점에 대해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우산 라그릴리아는 SPC 그룹에서 운영중인 레스토랑중 하나입니다!. 자세한 메뉴는 아래 링크에서 확인 가능해요 저는 총 4명이서 갔구요 파스타 2개 리조또 2개 주문했습니다 저 오징어먹물 리조또는 강추입니다!!😁 사실 주문한 메뉴 4개 모두 성공! 라그릴라아의 장점은 바로 SKT
$ 0.000
2
2
안녕하세요 가입 인사드립니다 / Introducing myself / 第一篇文章
안녕하세요 주변에서 추천받아 스팀잇을 알게되어 가입하게 되었습니다. 블로그 처럼 시작하면 되려나요?ㅎㅎ 저는 서울에 거주하고 있는 20대 여성입니다. 주로 일상 생활이나 여행, 맛집, 화장품에 대해서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저랑 관심사가 비슷하신분들이라면 언제든지 환영입니다^^ Hi~ Everyone My Name is Youyun. I just Joined
$ 0.507
6
11

Follow, be first to know

Nothing found in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