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다소니입니다.
오랜만에 폿팅이네요
요즘 스태기에 저도 동참한지라...ㅠ
접속을 자주 안하게 되네요 ㅠ
미니사과 혹시 드셔보셨어요?
전 처음 사봤는데 쪼끄만한것이 새콤하니 참 맛나더라구요 ㅎㅎ
껍질째 먹어도 부담스럽지않고 여러개 먹을수있으니 비타민섭취도 많이할수있고 무엇보다도 너무 귀여워서
여자들이 좋아할만한 과일인거 같아요 ㅎㅎ
키위랑 비교하니 앙증맞게 참 귀엽게 생겼죵 ㅎㅎ
일반사과마냥 씨까지 있는 자태!! 작아도 갖출껀 다 갖춘미니사과네요 ㅋㅋ
한동안은 요 아이에게 빠져 살듯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