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유럽 체코 갔을때 사진이에요 :) 이 사진의 주인공은 저인즐만 알았는데 ㅎㅎ 2년 후 지금 다시 쓱 보니 뒤에 아이들 좀 보세요 ㅋㅋ
개구쟁이 처럼 생긴 아이들이 장난기 쏙 빼고 선생님의 설명을 경청하고 있네요 ㅋㅋ 너무 귀엽고 순수해 보여서 한컷 올려요 ㅎㅎ
우리도 저런때가 있었겠죠?? ㅎㅎ 기억도 안나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