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7

yeyeye

정보와 일상을 공유해요😊💃
Available
Used
Resource Credits
274 Followers
146 Following
June 13, 2017
yeyeye
kr-newbie
7y
[집사스팀] 그 고냥이가 자는 법🐈
안녕하세요. @yeyeye 입니다. 오늘 스티밋에서 냥 사진을 보고 자극받아서 우리 냥들도 자랑...♥하려고 합니다! 헤헤헤헿 허헤허허 얘는 저러고 잡니다. 여러분 저는 고양이란 자고로 궁둥이를 바닥에 살포시 붙이고 앞발을 가지런히 하여 그 위에 얼굴을 부드럽게 얹고 자는 줄 알았어요... 저만 그런가요. 하지만 이제는 알아요. 냥도 사람처럼 퍼.질.러. 누워
$ 1.881
5
1
yeyeye
kr
7y
[일상]너무 좋은 날씨×한강 분위기
안녕하세요. @yeyeye입니다. 요즘 날씨가 너무 좋지않나요? 날이 좋아 돗자리 하나 챙겨서 한강공원에서 시간을 보냈어요~. 대충 찍어도 이쁘게 나온 한강공원! 막 도착했을 때에요. 놀러온 사람 정말 많죠~~ 요새 해가 정말 짧아졌어요. 조금 앉아있었더니 금새 어두워지네요. 불빛과 하늘과 어우러져서 이쁘죠. 이 날 특히 하늘이 더 예뻤던것 같아요~☺ 예쁘니
$ 14.207
24
9
1
yeyeye
kr
7y
[일상] 운동!
안녕하세요. @yeyeye 입니다. 요즘 저는 운동중이에요. 거창하게 하는 건 아니지만 매일 꾸준히 걷고 뛰고 하고있어요ㅎㅎ 요즘 날씨가 너무 더워서 낮엔 엄두도 못내고 밤에만 나가요ㅋㅋ 모든 건 나이키와 함께~ㅋㅋㅋ 이거 사진이 이쁘지않나요? ㅎㅎ 운동 다 하고 집에 가기 전에 찍었는데 잘 찍은것 같아서요☞☜ 스티밋 유저분들도 외면과 내면의 아름다움을 위해
$ 1.683
14
6
yeyeye
steemit
7y
[exercise] running!!🏃🏃
Hello. @yeyeye. I'm Korean. My article is translated into English. I apologize for the inconvenience of the article because it was translated using a translator. I hope that my article will provide usefulness.
$ 0.936
12
5
yeyeye
health
7y
[운동] 달리기!!🏃🏃🏃 yeyeye도 시작!
안녕하세요. @yeyeye 입니다. 오늘은 달리기의 효과와 올바른 달리기에 대해 글을 쓰려고 해요. 날도 더워지고 옷도 짧아지는 여름이 시작되었어요. 여름하면 물놀이! 그동안 옷에 가려 미처 예상하지 못한 살들이 걱정되는 시기입니다. yeyeye는 이번에 달리기를 시작해보려고 해요. 🏃🏃. 「달리기 +」 별도의 기구나 준비물 없이 운동화만 있다면 가까운
$ 2.007
16
10
yeyeye
kr
7y
[일상] 생애 첫 낚시🎣
안녕하세요. @yeyeye 입니다. ☺ 오늘의 포스팅은 낚시에 관한 것입니다. 최근에 저는 생애 첫 낚시를 했어요. 낚시대나 물고기 잡아 넣어두는 통, 의자 등 모든 낚시도구는 친구의 도움을 받았어요. 첫 낚시하러 가는 길~ 신났어요😀🎣 낚알못은 낚시대가 이렇게 긴 줄 몰랐어요. 사진에 두 개긴 있는데 하나는 좀 비싼 거라고 했어요. (망가진다고 건들지말라고
$ 8.187
22
25
yeyeye
kr
7y
[먹스팀][이슈] 연어초밥🍣❤. 혐한, 과연 한국은?
안녕하세요. @yeyeye입니다.☺ yeyeye가 사는 곳은 비가 조금씩 내리다 말다 해요. 집 밖엔 나가기싫고 연어초밥은 먹고싶고 고민을 하고있는데 어머니🙆❤께서 연어초밥을 포장해오셨어요😁😁😁😍. 제 단골집 연어초밥인데요, 합리적인 가격에 좋은 퀄리티를 지녔습니다. 너무 맛있어 보이죠. 그래서 디테일하게 다시 한번! yeyeye는 연어초밥을 너어어ㅓ어어어어무
$ 7.020
17
13
yeyeye
kr
7y
[일상]실시간 간절곶😶
안녕하세요. @yeyeye 입니다. 저는 지금 울산 간절곶에 와있어요😀 날씨도 딱 좋고 바람도 딱 좋네요. 낮이되면 또 더워지겠죠. 🌞 스티밋 유저분들도 간절곶을 조금이라도 느껴보시라 사진 올립니다👍❤ 너무 좋네요~ㅎㅎ 오늘 하루도 좋은 하루되세요~^^☺😊❤
$ 1.260
9
10
yeyeye
kr
7y
[먹스팀][일상] 육쌈냉면은 사랑이죠💕. (냉면, 함흥이냐 평양이냐 그것이 알고싶다. )
안녕하세요. @yeyeye 입니다.☺ 오늘의 글은 제가 먹은 육쌈냉면과 더불어 많이 들어봤지만 사실은 잘 모르는 평양냉면과 함흥냉면에 관한 내용입니다. 시작하겠습니다~! (사진:@yeyeye) 「육쌈냉면은 사랑이죠.💕」 yeyeye는 여름이 싫어요. 덥고, 선크림도 매번 발라줘야해서 번거롭고, 결정적으로 모기!!!! 모기가 너어어무 싫어요😭ㅠㅠ. 그래도
$ 8.625
22
8
yeyeye
kr
7y
[정보] 배달 어플은 아는데, O2O는 모르겠다구요?
안녕하세요. @yeyeye 입니다. 오늘의 글은 일상에서 자주 사용하는 배달 어플로 시작하는 글입니다. O2O 그리고 O4O에 관한 정보를 담아내었습니다. (사진 : 한국일보) <생활의 일부인 배달, 그리고 배달 어플리케이션.> 한국에 살면서 치킨배달을 한 번도 시켜보지 않으신 분 여기 있으신가요? 아마도 없을 것이라 확신합니다. 우리에게 '배달'이란
$ 3.102
11
17
yeyeye
kr
7y
[궁금해요] 이거 막 받아도 되는건가요...?
안녕하세요. @yeyeye 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일상공유와 정보전달이 아닌 제가 궁금한 점이 생겨서 스티밋 유저분들께 답을 얻기 위한 글입니다. 이 점 양해해주세요. 위 사진과 같이 @yoonjang0707 님으로 부터 SBD가 왔는데요. 이게 뭔가요...? 스티밋에 열심히 일상과 정보를 공유하는 yeyeye입니다. 아직 스팀과 스팀파워, 스팀달러에 대한
$ 4.182
13
10
yeyeye
kr
7y
[일상][정보] 편의점 샌드위치. 일본 편의점처럼 되려나. 1인 가구의 증가.
안녕하세요. @yeyeye 입니다. 저는 제 일상을 스티밋유저분들과 공유하며 그것과 연관된 정보나 뉴스를 간단히 나누는 글들을 포스팅하고 있어요. 그게 yeyeye 에게나 읽는 스티밋 유저분들에게나 조금이나마 유익한 길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이에요. 그렇죠?!ㅎㅎ 오늘은 yeyeye의 종강이자 시험이 2개나 있는 날이었어요😂. 아침에 시험보고 다음 시험까지 시간이
$ 7.432
19
8
1
yeyeye
kr
7y
[집사스팀][일상] 시험공부 하지마라냥😴
안녕하세요. @yeyeye 입니다. 오늘도 어김없이 우리 냥님을 모셔왔어요. 이러다가 스티밋유저분들이 우리 아가들을 다 아셔버릴 것 같아요. 😀💃💃(너무 좋음😶) yeyeye는 오늘(수요일) 종강이에요. 그런데 하루에 시험을 2개나 봐야해요😢😭. 시험공부하다가 스티밋에 들어왔는데 스티밋은 참 따뜻한 분위기고 좋아요~(시험기간이라서 더 그렇게 느껴짐).헤헤😁
$ 14.242
30
13
yeyeye
kr
7y
[일상][뉴스] 계란후라이🍳. 태국산 계란?
안녕하세요. @yeyeye 입니다. 음식과 관련 뉴스, 정보를 같이 포스팅하는 게 yeyeye에게나, 읽어주시는 스티밋 유저분들에게 유익한 거 같습니다. 이번 글은 계란과 관련된 글입니다.🍳 @yeyeye는 방금 점심을 먹고 왔어요. 메뉴는 열무비빔밥과 물만두였어요. 열무비빔밥을 만들기 위해 계란후라이 과정에서 재밌는 사진이 나와서 그걸 가지고 포스팅하려고해요.
$ 9.607
30
8
yeyeye
kr
7y
[일상][먹스팀]맥도날드 빅맥세트🍔🍟 그리고 빅맥지수.
안녕하세요. @yeyeye 입니다. 이번 포스트의 내용은 오늘 먹은 맥도날드 빅맥세트와 간단하게 알아보는 빅맥지수입니다. 지금 이 글을 읽고 계시는 분들 중 많은 분들이 이미 빅맥을 접해보셨다고 생각합니다. 드셔보진 않으셨더라도 한창 유행(?)했던 빅맥송을 모르시는 분은 없으실 것 같아요. "참깨빵 위에 순쇠고기 패티 2장, 특별한 소스, 양상추,
$ 23.975
30
13
yeyeye
kr
7y
[집사스팀] 발라당 냥이😻💕
요즘 날씨가 더워지고 있죠. @yeyeye도 짧은 팔을 입고 다녀요~🌞🌞🌞🌞 날씨가 더워서 그러는건지 아가들이 맨바닥에 발라당 누워있는 걸 많이 봐요. 마치 " 집사 너님은 이런걸 왜 찍고 그러냥😼" 이라고 말하고 있는 것 같죠. ㅎㅎ제 눈엔 너무 귀엽기만 합니다😍💕 익살스러운 모습이라 찍어봤어요~😀 사진: @yeyeye 출연:
$ 42.008
39
15
yeyeye
kr
7y
[문화스팀][영화] "샤인". 천재피아니스트의 인생을 그린 영화.
@yeyeye 는 최근에 영화 "샤인"을 보고왔어요. 영화에 대한 사전지식없이 무작정 표 끊고 본 영화라 사실 주인공이 실존인물인지도 몰랐어요...😅 영화를 보고나서 글을 포스팅하기위해 조금 찾아봤어요. 새로운 점도 알게되고 영화를 보고 정보를 습득하니 흥미로웠어요ㅎㅎ 오늘은 제가 본 영화 소개를 하려고합니다. 미흡한 글이지만 이 글이 샤인을
$ 34.499
34
6
yeyeye
kr
7y
[먹스팀][맛집] 여수 "꽃돌게장 1번가"
안녕하세요. @yeyeye 입니다.😀 오늘은 맛집을 들고왔습니다. 누구나 한번쯤 "여수밤바다"를 들으며 여수의 낭만을 상상해보셨겠죠. yeyeye도 그 낭만에 취해 나홀로 뚜벅이 여수여행을 다녀왔어요. 🏃🚶🏃 즉흥적으로 떠난 여행이라 숙소며 여행코스며 하나도 알아보지 않았어요. 게스트하우스도 여수엑스포역에 내려서 예약했어요. (처음에
$ 30.102
36
11
yeyeye
kr
7y
[집사스팀] 이 고양이 보신적 있나요🐱
이 고양이 보신적 있나요.🐱 우리집 고양이 아가인데요.🐱 두 마리에요. 너무 귀엽죠😻😽 자랑하고싶어서 올렸어요😶😶😶😻😻 너무 이쁘죵😻💕 오래오래 건강하게 언니랑 함께하자🙆💕😻😻😻
$ 7.908
10
21
yeyeye
kr
7y
[가입인사] 가입했어요~! 반갑습니다🙌😃
반갑습니다!🙌😃😉
$ 72.558
30
32
1

Follow, be first to know

Nothing found in blo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