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콩이아빠 입니다.
스팀잇을 시작하면서 무엇을 할까 고민하다가 강아지관련글을 올리기로했으니 저희 콩이가 사용하는 용품들을 리뷰를해서 같은 반려동물을 키우는 분들에게 정보를 알리면좋을꺼같아서 용품 리뷰도 작성해보겠습니다 ㅎㅎ
그럼 첫 리뷰인 강아지 계단을 해보겠습니다.
저희집에서 키우는 강아지가 계단이 없으니 계속 뛰어 올랐다 내렸다해서 계단을 뭘살까하다가 고민을 해서 2가지종류를사였는데 그중 하나인
레드퍼피 세리나 펫스텝 제품에 대해서 리뷰를 해볼려고합니다.
이 제품을 사용하고있는 저희집 강아지 콩이는 종은 토이푸들 몸무게는 3.5kg 입니다. 참고하셔서 구매애 도움되셨으면 좋겠네요.
2단 스텝의 높이는 30cm이므로 참고해서 구매하시길 바래요~
색상은 그레이, 아이보리블루 2가지가있는데 저는 그레이 색상으로 구매를했습니다.
아이보리 블루는 좀 흰색기가많아서 때가 많이탈거같아서 그레이로 햇어요.
아이폰 인물모드 카메라로 찍어서 그런지 살짝 어둡게 찍혔는데 이것보단 훨씬 밝고
깔끔해서 보기가좋습니다.
이거는 좀 많이 어둡게 찍혔네요 ㅋㅋ 훨신밝고 깔끔합니다. 다른분들 리뷰한번 보셔도 좋으실겁니다.
거실에 나둔 계단을 올라가는 저희집 콩이 입니다.
어느정도 높이가되는 거실 소파에서도 충분한 높이이니깐 정말 좋은 선택지라고 생각합니다.
가격이 매우매우좋다
디자인이 깔끔하다.
계단이 엄청 푹신푹신하지않고 살짝 딱딱한 감이있어서 강아지들이 다니기 훨씬 수월함
결론 : 사고 강아지가 잘다니면 정말 최고의선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