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난생 처음 Appics 에 어제날짜로 ROUND A에 참여를 하게 되었습니다.
물론 혼자는 ICO KYC등록등이 어찌할지 몰라서 아는 지인과 같이 참여를 해봤는대요...;;
스팀잇을 하게 되면서 스팀과 관련해서 시작하는 첫 프로젝트라는 내용과
살짝 백서등을 살펴보고 과감하게 투자하였습니다!!! ㅎㅎ;;;
이번 투자가 1년 2년뒤 어떻게 돌아올지 모르겠지만~ 기대가 더 큰게 사실 입니다.^^
혹시 한글백서가 궁금하신분은 아래 님의 번역본 링크를 공유드립니다.
탈중앙화 및 분산화된 소셜 앱
Christin Topp, Uma Hagenguth, Sandro Ieva, Tony Winchester
2017년 10월
1.0 버전
번역 stella12
( https://steemit.com/kr/@stella12/2t58vg )
더불어 appics 코리아 커뮤니티 사이트도 함께 알려드립니다.
(http://appics.kr/)
그나저나 어제 보냈던 스달이 날아버렸네요.... ㅠㅠ
머 이런건 하루 이틀도 아니지만 좀 기분이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