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우주우입니당 :^) ㅎㅎㅎ
너무 늦은 이벤트지만 😂😂 드디어 드디어어!!
**신랑과 소이캔들 준비하면서 ‘아 이거 우리 스티미언님들께도 드리면 좋겠다’ 싶어서 신랑 재료 구매하는데 슬~쩍 껴서.. **메탈용기와 나무심지로! 준비했떠요!!!ㅎㅎㅎ(궁디팡팡해주세염ㅎㅎ) 하핫
여러분꺼 3개와 제꺼 3개 만들었어요
저도 가져야해요ㅠㅠ 왜냐면 신랑이 다시 안사줄거같은 느낌이에요😔😔
어때요 잘 만들었나요!!!ㅎㅎ (그렇다해주세욤😭)
초보자가 만들어서 매끄럽지않을수 있습니다 ^^......
그래서 어느분께 어느향이 갈지 모르겠어용ㅎㅎㅎㅎ
언제나 이벤트 시작은 떨리네요..
늘 관심도 가져주시고 사랑해주셔서 제가 벌써 450 팔로우가 생겼어요 🙏🏻 늘 도움주시고 사랑해쥬셔서 감사합니다💛 더 열심히 해서 더좋은 이벤트들도 노력할게요 :)
스티미언님들 많은 참여 부탁드릴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