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스티미언님들!!
오늘은 불금이네요. 얼른 퇴근하고 싶어지네요.
상호 : BBQ치킨
주소 : 경기도 수원시 장안구 하률로12번길 10
어제 저녁에
[골든티켓공지] D-0 황금올리브치킨 반반 +콜라 1.25 L 떨이 공지 입니다!(이게 뭐죠! 10초컷! 종료)
보고 얼른 신청해서 마지막당첨자가 되었어요.
치킨보시고 와이프님도 좋아하셔서 이때다 싶어서
맥주도 마셔도 될까요? 라고 물어보니
흔쾌히 맥주한병도 허락해주셨어요ㅎ
오늘도 만날수 있을까?
오랜만에 비비큐치킨을 오치님덕분에
와이프님과 맛있게 먹었습니다.ㅎ
스티미언님들 불타는 금요일되세요.
퇴근할때까지 화이팅!!!
스티미언님들 항상 저의 부족한 포스팅 읽어주시고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
항상 좋은일만 가득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언젠간 포스팅마다 댓글 100개가 달려있는 날이 왔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