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률 저조로 인한 서비스 종료 ㅜㅜ 언젠가 다시 돌아오길 바라며 ...
그래도 아직...
#wdice ( #wdstat ) 이 남아 있음에 감사한다.
일단 만드는 것도 중요하지만 사용률 그리고 지속적으로 유지하기 위한 원동력 등을 만들어 내는 것은 참 힘든 것 같다.
다음에 만들어 본다면 그런 것 또한 좀 더 고려해야 될 듯 싶다.
자기만족으로 만들었지만 이 또한 나만 쓰면 그게 뭔가 싶은 생각이 든다.
이제 또 뭔가 만들어 봐야겠죠 ... ㅎㅎ ( 밈은 쫌 아깝긴 한지라 개인 도메인이랑 접목해서 서비스를 강화시켜보는 것도 ㅎ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