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필로 스캐치 할때까지만 보더라도 ... 오 ... 이정도만 나와줘도 라는 생각을 가졌지만 ㅜㅜ 결과물은 우우....웅
님 께서 3d pen 포스팅한 것 보고 의욕을 갖고 달려 들었지만, 3d 가 아닌 평면 형태의 2d 작업물을 만들어 주는 것 만으로도 넘 벅차네요 ㅜㅜ
재미 있습니다. 그리고 몇일 해보니 감각은 조금씩 늘어나는 것 같지만 ... 문제는 시간이 좀 걸리긴 하네요
그리고 인내심이 많이 필요한데 쉽지 않네요 ㅋ
집사람과 co-work 형태로 지치면 선수교체 하면 좋지 아니할까도 생각은 해보네요 ㅋ / 과연 함께 할지 .. ?!
행복한 하루 되시고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