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입니다.
님의 사관학교를 통해 5주간 스파임대를 받아,
열심히 활용하기 위해서 진행해보려고합니다.
(아무나 이벤트는 할 수 있지만
저조한 참여로 마무리될 수도 있다고 하더라구요.
그래도 저는 정성껏 5주간 진행하겠습니다.)
우선, @보팅주사위1로 높은 점수 1분과
낮은 점수 1분 총 2분으로 선정하여 풀보팅하겠습니다.
풀보팅시 0.15 가능합니다.
기간은 금요일 저녁 10시까지 받겠습니다.
(참여가 저조할까봐ㅠㅠ 처음은 길게 잡겠습니다.)
이벤트가 흥한다면!!!
보팅을 잘 분배하여 많은 분들께 가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외할머니가 해주신 애호박전을 잊지 못합니다.
이상하게 많은 음식 중에서도 항상 저희아버지의 안주상에
내어주신 애호박전이 저는 그렇게 맛있고 생각이 나네요.
많은 참여 및 독려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