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쓰기 테스트 중입니다.
...근데 이거 도대체 글쓰기 할 때 마다 완전 풀버전으로 패스워드 다 넣어야 한단 말인가 (....)
패스워드: 니가 외울 수 있다면 그 패스워드는 틀린 거임 ㅇㅅㅇ
이래놨잖ㅇ(...)
글 쓰기만 가능한 간단한 패스워드 정도는 마련해주면 좋을텐데!?